2022년 대한건축학회지회연합회_제주

12월 - 03 2022 | By

12일 1일 오후 군산공항에서 제주로 출발예정이었는데, 항공기 결항이 되어서 난처한 상황이 발생했다. 집행부는 광주, 청주, 부산, 김포 등 공항을 검색하는 등 대안을 모색해서, 2일 오전 7시경 김포-제주 비행기 표를 구했다고 한다. 관광버스를 보내 군산에서 새벽 2시에 출발, 전주를 경유하여 6시경 김포공항에 도착하였다. 과정에서 일본-스페인 월드컵 중계를 볼 수 있었다. 일본이 조 1위로 16강에 올라갔다. 8시경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잠시 대기하다가 관광버스를 타고 Cypress 골프장으로 갔다. 이른 점심을 먹고 라운딩을 시작했는데 날씨가 점차 좋아져서 즐겁게 운동을 하였다.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해서 매 샷이 힘들었는데 소광호교수가 파4에서 샷 이글을 기록하였다. 만찬을 겸하여 이사회와 강연회를 진행하고 숙소로 와서 잠시 쉬다가 치킨집에 가서 치맥을 가볍게 하고 다시 호텔방으로 돌아왔다. 씻고 쉬다가 12시에 시작한 한국-포르투칼 월드컵 경기를 보았다. 전반적으로 끌려가다가 한국축구가 기적같이 승리하였다. 잠이 멀리 달아나서 잠드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기분좋게 제주 일정을 마무리하고 3일 아침 10시경 공항을 출발하여 군산으로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