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기간 및 등록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니 일시 납부가 어려운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정보전산원에서는 분할납부 신청 원스톱 온라인 시스템이 신청기간 동안 원할히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시스템 관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 대상 : 가계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등록금 일시 납부가 어려운 모든 학생

※제외대상 : 신(편)입생, 재입학생, 휴학생, 학점등록생, 등록금액의 50% 이상 수혜자, 정부학자금대출자, 신용카드납부자

나. 신청 기간 : 2015. 7. 6.(월) ~ 7. 17(금)

다. 신청 방법 : 분할납부 온라인 원스톱 시스템으로 신청

1) 신청자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학사정보/등록 → 유의사항 확인 및 동의 → 분할납부 신청

2) 관리자 : 분할납부 신청자 최종 확인 → 승인 및 반려 내용 신청자에게 안내 → 해당 학과 통보

라.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금액

-제1차 : 2015. 8. 26(수) ~ 8. 27(목) 등록금액의 34% 납부

-제2차 : 2015. 9. 23(수) ~ 9. 24(목) 등록금액의 22% 납부

-제3차 : 2015. 10. 14(수) ~ 10. 15(목) 등록금액의 22% 납부

-제4차 : 2015. 11. 4(수) ~ 11. 5(목) 등록금액의 22% 납부

마. 납부 은행 : 전북은행(카드 수납 불가)

붙임   대학등록금_분할납부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