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회

학과내 동아리들

Teum(틈)심도 있는 건축설계를 연구하는 모임으로, 끝이 없는 설계를 함께 이야기하고 고민하면서 실마리를 잡아보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우.사.이우리가 사진을 찍는 이유라는 이름의 사진 동아리입니다. 우리 건축의 올바른 이해를 위해 한국의 전통건축 답사와 체험 등의 교과 외의 연구수업을 하며, 사진관련 능력과 올바른 카메라 기술을 습득하며 남들이 보지 못하는 부분의 아름다운 부분부터 진정한 건축물의 아름다운을 보여주고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Vision(비전)건축캐드분야에 특화된 동아리로서, 매주 주기적으로 모여 캐드를 공부하고 능력 향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건축캐드분야에 관한 것을 접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각종 공모전을 참가 하여 캐드에 관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모.구.동건축모형 동아리로서, 설계를 바탕으로 한 것을 모형으로 만드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학과에 모형제작시 지도해주고 도와주는 역할을 하며 학기마다 모형공모전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평가해보고 향상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A.S.T.Architecture Soccer Team인 건축공학과 축구동아리입니다. 바쁜 학과 일정속에서 쌓이는 스트레스를 운동으로 풀고 신체적인 건강함을 유지하며 무엇보다도 선후배동기들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이다.
CLCCLC(Constructure Leader Culb)인 건축시공 동아리입니다. 시공과 공정관리에 관한 동아리로 실무공정에 관한 실제적인 이해와 공정관리의 능력향상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주기적으로 모여 건축에 관한책을 읽고 토론회를 하고 있고 1학기에는 해비타트를 통해 시공에 대한 이해를 돕고 2학기에는 공정관리 실습대회를 나가서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는 척도를 삼고 있습니다.
Print Friendly, PDF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