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포클럽 월례대회 및 정기총회

날씨가 좋아서 즐겁게 운동하고, 배두개가든에서 정기총회 후 맛있는 저녁식사도하였다. 추첨으로 송병호교수와 페어가 되어 3전전승으로 우승도 하였다. 집에 오니 온몸이 안쑤신데가 없다.

글쓴이

Moon Changho

군산대 명예교수 (주)건축사사무소 균형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