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산 여행(4)
6시4분 아침식사. 비교적 괜찮은 인터네셔널 식사
8시반 호텔 출발.
지나면서 연변대학 외관 구경
쇼핑센터 들러서 기념품 구입
공항에서 엔젤스(엔젤리너스 아님)) 커피숍에서 2시간여 보냄. 내 알리페이 테스트 겸 지불
항공편 1시간40분 정도 딜레이 공지
오후 1시40분 경 탑승. 1시53분 이륙
기내에서 점심식사
5시경 인천공항 도착. 짐이 좀 늦게 나옴
군산행 리무진 6:15 출발, 9시20분 경 군산 도착
집사람 마중
무사히 귀가.
저는 지금 막 집에 잘 도착했습니다. 좋으신 분들과 함께해서 정말 즐거운 여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만 먼저 도착해서 죄송한데… 교수님들도 모두 잘 귀가하시고 천지의 기운을 받아 모든일이 잘 풀리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사랑합니다..^^(김강주)
교수님들 덕분에 로또 당첨보다 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 왔습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또 건강하셔서 마지막까지 인생의 주인공인 삶 사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가진건 없지만 로또 잘 안사는데 집에 오느길에 5천원어치 구매 했습니다. 다들 잊지 마시고 꼭 구매하세요^^ 다들 감사했습니다💕(김희목)
김선영교수님 자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아주 순조롭고 즐거운 여행되었습니다. 문창호 교수님이 초대해주셔서 가보고싶었던 백두산 천지를 보게되었고 동반한 교수님 모두와 좋은시간 좋은 만남 좋은추억을 갖게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이용수) 김선영교수님과 김희욱선생님이라 호칭해야하는데 잘못해 자매라고했네요. 이해해주세요.
역시 백두산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 특히 수고해준 김선영교수님과 동생분 감사합니다
다른교수님들도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염금수)
평소에도 존경하고 잘 챙겨주시는 군산대 교수님들과 그리고 새롭게 알게 된 원광대 두분 교수님… 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동생… 모두들 덕분에 정말 행복하고 추억에 남는 특별한 여행이였던 것 같습니다. 행사를 진행하는 입장에서 가기 전까지 걱정을 참 많이 했었는데 두번이나 천지를 봐서 너무너무너무 좋았고 어느 분이 날씨 요정인지 모르겠으나 우산과 우의가 필요 없어서 너무 다행이었고… 저는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전혀 없었던 아주 완벽한 여행이였습니다. 추억으로 잘 간직하고 이제는 일상으로 돌아가 미룬 일들을 처리하며 다음을 또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 5월 2~6일 사이에 장가계 계획중이며 추가적으로 겨울방학때 후지산도 고민중입니다. 일정이 확정되면 공유드리겠습니다. 다음에도 함께 할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사랑)(사랑)(사랑)(김선영)
공유할만한 사진 몇장 올립니다.
오늘부로 핸드폰/노트북 배경화면을 천지사진으로 변경했습니다.
다른 분 사진이 많이 더하면 블로그가 풍성해질 것 같습니다.
김선영교수님을 비롯하여 함께 하신 분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너무도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종아리 알도 서서히 빠지는 것 같습니다.
건강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장가계 여행을 기대합니다.
사진 용량이 엄청납니다. 8.6G. 다음에는 사진 찍는 것 자제합시다. 정리가 매우 어렵습니다. ㅎㅎㅎ(문창호)
고화질인데다가 동영상도 많고 이상한 사진 및 비슷한 사진들도 많으니 전체 다운로드 하신 후 확인하시면서 필요없는 건 삭제하시면 됩니다. ㅋ 저랑 동생은 최고의 사진을 건지기 위해 일단 여러장씩 마구 찍다보니 ㅋㅋ 제가 시간적 여유가 되면 골라서 공유드렸어야 했는데 해야 할 일이 많아 저도 아직 세세하게 못 봤습니다. ㅎㅎ 제가 많이 안 찍을 수는 없고 다음에는 인물위주로 대표사진만 공유드리겠습니다. ㅋ
쓰다보니 장문이 되었네요 (절규) 변명이 너무 길었습니다. ㅋㅋ 안그래도 가족들도 사진 보는거 포기하고 가족여행 다녀오면 구박 많이 받습니다. ㅋㅋ 더 놀라운 사실은 저랑 동생 개인 사진은 제외하고 공유드렸다는 점 ㅋㅋㅋㅋㅋ 찍고 싶은 좋은 경치가 많은 것도 한 몫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김선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