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구회 2025 봄 나들이
삼구회 2025 봄 나들이 일정
일 시 : 2025.05.02(금) 11:00 ~ 03(토) 14:00
출 발 : ktx오송역 라운지
코 스 : 지도 참조
1일 차(05.02 금) 11:00 ~17:00
오송역 라운지->도보로 이동->가마솥곰탕(점심식사) ->도보로 이동->오송역주차장->정부세종컨벤션 주차장 ->도보로 이동->옥상정원 2코스 탐방(13:30 출발, 가이드 안내) -> 도보로 이동->세종도서관 -> 도보로 이동->정부세종컨벤션 주차장->승용차로 이동->국립세종수목원(신용배 아내 가이드)(민속정원+사계절전시온실) ->승용차로 이동->정부세종컨벤션게 스트하우스 체크인->도보로 이동->본래순대 세종청사점(저녁식사)->도보로 이동->게스트하웃로 복귀->휴식 및 취침
l 옥상정원 제2코스(1.6km 90분 소요) : 종합안내동(6동) ~ 업무동(13동)
2일 차(05.03 토) 10:00 ~ 14:00
정부세종컨벤션 게스트하우스-> 승용차로 이동->전주미담콩나물국밥(조식)->승용차로 이동->게스트하우스=>체크아웃->행정안전부 대통령기록관 -> 승용차로 이동-> 커런트커피(금강이 보이는 커피숍)-> 승용차로 이동->칼뽕(점식식사)->해산
l 남국이가 석양, 종진, 창기, 춘형을 오송역에 데려다 줌






















친구들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미안합니다. 주말 연휴라 고속도로가 많이 정체되어 방금전에 3시간만에 원주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여러모로 감사하고 뜻깊은 1박2일인 것 같습니다. 나로서는 금번 봄나들이가 오랫만에 오랜 친구들과 함께한 멋지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시종일관 준비하고 진행하며 뒷바라지 한 문창호 회장에게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현장 경험을 토대로 나들이 전체를 조율하고 기획한 류석양대장, 그리고 오랫만에 반가운 얼굴을 본 춘형이, 남국이, 경수, 창기, 종진이, 호준이, 우중이 넘넘 반갑고 감사합니다. 참 수목원해설사로 특별히 섬겨주신 신용배원장님의 사모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찬구들 마무리 잘하고 무사히 귀가하시길 빕니다. 감사 감사합니다(진오)
이번 봄나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회장님 수고 많이 하셨고 함께 한 친구들 반가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날것을 기약하며 삼구회 친구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호준)
삼구회 봄나들이에 만나서 즐거운 시간 같이한 친구들, 반갑고 즐거워습니다. 특히 이 행사를 계획하고 진행하는 수고를 이끼지 않은 창호 회장, 석양 대장에게 감사함을 전합니다. 건강하게 지내다가 가을에 반갑게 다시 만납시다.(춘형)
어제 세종수목원 가이드님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남편(신용배)의 친구들을 환영하고 안내하면서 보여주신 해박한 지식과 해설, 그리고 매끄럽게 진행해주신 탁월한 능력에 연신 감탄을 금할 길이 없었습니다.
가이드업무가 끝나고 잠시나마 여유를 가지고 커피 한잔이라도 대접해 드렸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그냥 가시게해서 몹시 송구했습니다.
세종수목원에서의 짧은 만남이 오래도록 따뜻한 추억으로 우리들 기억에 남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앞으로 용배친구와 함께 오래도록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인사를 남깁니다.
감사합니다.(석양)
신용배원장님 가족으로 세종수목원 해설사로 친히 저희 반창회원들에게 친절하고 상세하게 성심성의껏 해설을 해주신 것에 진심으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또한 존경해 마지 않습니다
다음기회가 되면 커피한잔 사드리고 싶습니다
민창기드림
일정의 반밖에 같이 하지 못했지만 반만으로도 즐겁고 친구들 곁에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나들이행사를 위해 애써 주신 분들, 또한 모든 친구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차례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경수)
2025 삼구회 봄나들이 행사 큰 문제없이 잘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한 친구들, 성원해준 친구들 고맙습니다. 가을 모임에 많은 친구들이 함께 해줄 것을 기대합니다. 별도로 공지하겠습니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기 바랍니다.(창호)